‘아이스크림 광고’
검색결과
-
[Cooking&Food] 초코파이·빼빼로 등 70개국 수출…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자리매김
사명 변경 1주년 맞은 ‘롯데웰푸드’ 작년 기준 글로벌 매출액 약 1조원에 달해 인도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은 ‘초코파이’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‘제로’도 론칭 이창엽 롯
-
[Cooking&Food] 한국인의 K-간식, 이젠 세계인 입맛을 사로잡다
초코파이·꼬북칩·메로나 등 수출 급성장…현지인 입맛 고려한 맞춤 전략으로 인기몰이 궈즈궈즈(果滋果姿), 붐젤리(BoomJelly), 젤리보이(JellyBoy). 한국 젤리 ‘
-
"귀한 음식만" 베트남 제사상에도 올렸다…이 한국 간식 열풍 [쿠킹]
궈즈궈즈(果滋果姿), 붐젤리(BoomJelly), 젤리보이(JellyBoy). 한국 젤리 ‘마이구미’의 중국ㆍ베트남ㆍ러시아의 현지명이다. 씹으면 과즙이 터지는 듯한 식감에 현지
-
“한국 호구냐”“스벅보다 낫다” 캐나다 국민커피 마셔보니 유료 전용
지난해 12월 서울 강남구 신논현역 3번 출구 앞엔 개점을 기다리며 빗속에서 수백 명이 줄을 서는 진풍경이 펼쳐졌죠. 전날부터 23시간 기다린 사람도 있었는데, ‘오픈런’의
-
왜 슈퍼콘만 안 올랐지…판결문 담긴 아이스크림값의 비밀
편의점 등에서 접하는 아이스크림은 대개 롯데·빙그레·해태 제품이다. 사진은 한 편의점에 진열된 아이스크림 모습. 문현경 기자 아이스크림 만드는 회사끼리 짬짜미를 해 아이스크림
-
"현재 N잡 하고 있다" 20대도 34%…이 직업이 제일 많았다
월간중앙 세태취재 - ‘평생직장’은 옛말… 이제 ‘직업’을 만드는 시대 직장인 89%가 N잡 경험, 2030세대보다 은퇴 앞둔 50대 비중 높아 진입장벽 낮은 일부터 시작해야